주메뉴보기

공지/행사/교육

광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HOME HOME > 공지/행사/교육 > 공지사항

공지사항

11월 ~ 12월 사무관리분야 교육일정 안내
2011-10-28

우리 회의소에서 주최하는 사무관리분야의 11월 ~ 12월 교육과정 및 개최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사업장 교육 훈련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교육내용은 개최 2주전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됩니다. 

1. 제품별 원가계산 및 손익분기점 분석 
    - 일시 : 2011년 11월 10일(목) , 13:30 ~ 18:30 ( 5시간 ) 
    - 대상 : 제조업체 원가 관련 담당자 30인 이내 ( 접수순 마감 )

2. 개정상법 해설강좌 (주식회사편)
    - 일시 : 2011년 11월 22일(화), 13:30 ~ 18:30 (5시간 )
    - 대상 : 회원업체 법무, 총무, 재무, 회계 담당자

3.  사례별 연봉제/포괄임금제 운영 강좌
    - 일시 : 2011년 11월 24일(목), 14:00 ~ 18:00(4시간)
    - 대상 : 회원업체 인사, 노무, 급여 담당자 

4. 2011년 귀속 근로소득 연말정산 강좌
   - 일시 : 2011년 12월 8일(목), 14:00 ~ 18:00(4시간)
   - 대상 : 회원업체 연말정산 업무 담당자

 5. < 일정변경 > 법인결산 및 세무조정 강좌 ( 고용보험 환급과정 )
   - 기간 : 2011년 12월 13일(화) ~ 12월 16일(금) , 14:00 ~ 18:00 (4일간 16시간)
   - 대상 : 회원업체 경리 회계 담당자

  * 법인세 강좌는 강사님 사정으로 당초 11월에서 12월로  일정이 변경되었으니 양해 바랍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