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보기

기업지원서비스

광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HOME HOME > 기업지원서비스 > 기업애로지원센터

기업애로지원센터

광주상공회의소
기업애로지원센터

기업애로지원센터

기업경영, 무엇이 문제입니까?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로 오십시오.
기업경영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애로 ·····, 광주상공회의소가 해결해드립니다. 회원업체가 기업경영 과정에서 겪어야 하는 많은 애로와 제도적 문제점들! 해결을 위한 스페셜 조직을 운영합니다.

“Any time, Any place” 광주상공회의소가 지금 달려갑니다.

“Any time, Any place”
광주상공회의소가 지금 달려갑니다.

광주상의 기업민원센터

  • 기업의 당면애로 및 법적·제도적 문제점 종합건의
  • 각종 인·허가와 이에 관련된 모든 민원대행
  • 기타 기업 활동 불편, 애로사항 해결
  • 처리절차
    1. 온/오프라인 접수

      찾아가는 애로 발굴

    2. 센터 접수 및 분류

    3. 대정부 건의

    4. 결과처리 통보

    1. 온/오프라인 접수, 찾아가는 애로 발굴

    2. 센터 접수 및 분류

    3. 대정부 건의

    4. 결과처리 통보

  • 담당부서정보
  • 담당부서회원사업본부

    전화번호062-350-5881, 팩스: 350-5889

  • TOP ↑
 

대한상의 기업애로종합지원센터

  • 규제개혁 건의
  • 경영상담(10개 분야)
  • 상담분야

    1. 창업/벤처
    2. 세무/회계
    3. 근로자
      고충상담
    4. 무역/투자
    5. 법무
    6. 경영마케팅
    7. 자금/금융
    8. 품질관리
      입지전략
    9. 인사/노무
    10. 특허/기술
  • 맞춤식 SOS컨설턴트 파견
  • 경영진단 클리닉 서비스(경영진단평가, 전문가 자문 등)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