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보기

광주상공회의소

광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HOME HOME > 광주상공회의소 > 비전/CI

비전/CI

 

상공회의소비전/CI

광주상공회의소
비전/CI안내입니다.

Vision

  • "성공비즈니스와 함께하는 최고의 경제단체"
  • 상공회의소는 경제활동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제단체로서 무한경쟁시대의 급변하는 산업환경 속에서 보다 전문화된 정보와 차별화 된 서비스로 회원 및 경제계 전체를 대표합니다.

Mission

  • "전문적인 비즈니스 정보와 맞춤서비스로 최상의 성과를 약속합니다."
  • 상공회의소는 전국적, 세계적인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갖춘 국내 유일의 경제단체로서, 전 산업 분야에 걸쳐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 독창성을 바탕으로 기업의 핵심가치를 향상시키는 새로운 미래 가치를 제공합니다.

제 24대 미션
자기계발 혁신 · 도전

광주상공회의소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서비스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함

Core Values

  • Trust상공회의소는 신뢰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있습니다.
  • Future Leader상공회의소는 한국산업을 이끌어 나아갈 미래지향적 경제단체입니다.
  • Every Business상공회의소는 기초산업에서 첨단산업까지 다양한 전문분야를 갖추고 있습니다.
  • Digital Service상공회의소는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공회의소 CI

  • 심볼마크는 상공회의소의 이미지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상징물로서 산업전반에 걸쳐 기반이 되어 다가오는 디지털 시대를 역동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모습을 함축하여 표현하고 있다. 마크의 형태는 한국경제를 표현하는 톱니바퀴 속에 동서양과 음양의 조화를 바탕으로 오랜 역사와 전통을 함께 상징하고 있으며, 좌측 톱니바퀴의 망으로 표현된 부분은 디지털화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온라인(Online)과 오프라인(Offline)으로 이어지는 방대한 네트워크를 형상화한 것이다.컬러는 이성적이며 독립적인 차분함이 느껴지도록 표현하였으며, 파란색 그라데이션에서는 상공회의소의 번영과 발전을 도모하며 진취적 이상을 가지고 한발 한발 전진해 나가는 실천적 정신을 표현하고 있다.

Signature System

  • 시그니춰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가장 효과적으로 조합시킨 정식표기로서 대내외적으로 GCCI를 인식시키는 직접적인 표현시스템이다.
    • 영문 좌우조합(공식행사용)

    • 영문상하조합

    • 국문좌우조합

    • 영문좌우조합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