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보기

광주상공회의소

광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HOME HOME > 광주상공회의소 > 기관소개 > 회장인사말

회장인사말

성공비즈니스 파트너!
광주상공회의소 방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1936년 설립된 지역유일의 종합경제단체인 광주상공회의소는 광주 ·전남 지역경제의 건전한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역할과 기능을 다하고 있으며, 오랜 기간 축적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지역기업 발전에 공헌해 왔습니다.

지역산업발전의 근간이 되는 사회간접자본의 확충과 기업유치활동에 매진하는 한편, 업계의 권익을 대변하고 회원상호간의 교류와 협력을 위한 사업을 활발히 전개함으로써 지역경제사에 큰 발자취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회원기업 여러분! 광주상공회의소가 지역상공업 육성과 지역경제 발전이라는 본연의 설립목적을 충실히 달성할 수 있도록 화합과 신뢰, 창의와 도전, 그리고 변화와 혁신을 모토로 상공인 뿐만 아니라 온 지역민의 역량과 지혜를 결집하는데 앞장설 것이며, 지역기업들이 상생협력의 정신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광주상공회의소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또한 내 가족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생각으로 회원기업의 기대와 요구에 앞서 애로해결에 모든 역량을 결집해 나가고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상공회의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광주상공회의소는 성공비즈니스의 동반자로서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경영애로 해소의 열린 창구로서 역할을 다하여 광주상공회의소가 지역경제 발전의 구심체로서 지역 상공인의 화합과 광주 · 전남의 밝은 내일을 위한 청사진을 제공하는 지역 최고의 경제단체로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한상원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