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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안내 및 업무 준비절차 설명회
□ 설명회 목적
◦ 2010년 1월 1일 시행되고 있는 개인,법인사업자의 전자세금계산서 의무신고제도를 홍보하고
이에 따른 제반 준시사항 및 업무절차를 숙지하여 제도 시행 시 차질 없이 정착될 수 있도록 함
□ 설명회 개요
◦ 명 칭 :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제도 전국순회설명회
◦ 일 시 : 2011. 10. 21(금) 14:00~16:00
◦ 장 소 : 광주상공회의소 7층 회의실
◦ 주 최 : 국세청, 정보통신산업진흥원, 대한상공회의소, 광주상공회의소
◦ 참석대상 : 개인 및 법인사업자의 경리・회계・전산담당자 임직원
◦ 주요내용
- 관련 법령 및 시행취지 설명
- 제도도입에 따른 준비사항
- 발행 및 오류 처리방법
◦ 신청방법 : 첨부된 파일의 “설명회 참가신청서”를 작성하여 팩스 전송
◦ 문 의 : 협력지원부 박삼철대리 (Tel:062-350-5883, Fax:062-350-5894)
※ 회의실 공간의 한정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미리 신청바랍니다.
※ 자가용 주차는 원칙적으로 불가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버스 : 문흥48, 지원25, 152, 화순 217, 218, 지하철 농성역 2번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