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회의소에서는 회원업체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현장 근로관계에서 자주 발생하는 노무문제의 법률적 검토와 사례별 해설을 통해 바람직한 노무 대응방향을 알아보고 담당자의 현장 관리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다음과 같이 <현장노무관리 강좌>를 개최하오니 회원업체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다 음
1. 대 상 : 회원업체 인사, 노무 담당자
2. 일 시 : 2010년 11월 10일(수) 14:00~18:00
3. 장 소 : 광주상공회의소 교육센터 3강의실
4. 교육내용 및 강사
5. 참가비 : 광주상의 회비납부업체 - 무료
비회원 및 회비 미납 업체(인당)33,000원 (부가세포함)
6.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 후 팩스(062-350-5894)로 송부
* 회원업체 - 참가신청서 작성 후 팩스(062-350-5894)로 송부
* 교육비 납부대상 업체 - 참가비를 지정구좌로 송금 후 입금증 사본, 사업자등
록증 사본을 참가신청서에 첨부하여 팩스로 송부
☞ 송금구좌 : 광주은행 107-107-000132 (예금주:광주상공회의소)
7. 기타 유의사항
- 전자세금계산서는 교육 시행일자(11/10)로 발행됩니다.
월말에 입금처리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교육비 입금업체에는 전자세금계산서를 수신하실 이메일 주소와 담당자 성명
을 기재하시고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필히 송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신청기간 : 2010. 11. 4(목) / 교재준비 관계로 기한 준수 바랍니다.
9. 문의처 : 협력지원부 김상우 대리 ( 062-350-58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