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까지만 해도 브랜드 관리는 대기업들만의 문제로 인식되었지만 이제는 중소기업들도 예외는 아닙니다. 더 이상 품질과 원가만으로는 경쟁할 수 없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중소기업들에게도 점점 치열해지는 경쟁 상황에서 자신만의 독특한 컨셉과 이미지를 담은 브랜드를 갖지 못하면 생존마저도 어려운 상황입니다. 새로운 수익기반, 국내 판로와 해외시장 개척의 열쇠, 브랜드경영에서 그 해법을 찾으십시오.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영연구원의 브랜드전문가 과정이 함께 하겠습니다.
산업정책연구원 브랜드경영연구원의 브랜드전문가 과정은, - 2002년부터 기업 및 국가 브랜드 가치를 평가하고 발표해 온 산업정책연구원의 브랜드 관련 지식과 경험이 집약되어 있는 체계적인 교육과정입니다. - 산업자원부의 <산업기술기반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설립된 브랜드경영연구원의 브랜드전문가 과정은 정부가 지원하고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교육과정입니다. - 2003년도부터 중급/고급/심화 브랜드전문가 과정을 통해 총 500명의 졸업생을 배출하였으며, 졸업생들은 현재 각 업계에서 성공적으로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모 집 요 강>o교육대상 : 중소기업 경영인, 기업 실무자, 지방자치단체 기 관장 및 실무자, 브랜드경영에 관심이 있는 대학 생, 대학원생, 일반인o교육일정 및 장소 : 05년 5월 19일(목) 13시-18시 광주광역시 동구 KT전남본부 o교육주제 및 강사진 :[Module1] 브랜드 경영과 디자인 경영/ 박병천 대표(더브레인컴퍼니) [Module2] 파워브랜드 구축을 위한 경영전략/ 신철호 교수(성신여대 경영학과)[Module3]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나운봉 교수(경희대학교 국제경영학부) o수강료: 각 회당 2만원 (교재, 강의자료 포함, 수료증발급) * 광주 상공회의소 회원사 소속 실무진 수강료 무료 (선착순 20명에 한함) o신청기간 : 2005년 5월2일 – 5월18일(수) 오후6시 o신청방법 : 홈페이지 www.bmi.ne.kr 회원가입 후 교육과정 오프라인bsp -> 온사이트 브랜드전문가 과정 -> 신청하기 -> 모든 사항 기입 완료 후 제출 -> 수강료 납부 -> 수강신청 완료 o 문의처 : 산업정책연구원 이나연 연구원 (Tel) 02-456-5588(내선150) / (Fax)02-456-2044(E-Mail) nylee@ips.or.kr /(Home Page) www.ips.or.kr, www.bmi.n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