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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긴급, 재공고) 광주전남전북 비즈니스 라운지 리모델링 사업 용역업체 공개모집
2018-05-23

광상 입찰공고 제307-186호

 

  우리회의소는 『광주·전북·전남 비즈니스 라운지』리모델링 사업을 수행할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여 입찰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5월 23일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광주·전북·전남 비즈니스 라운지』리모델링사업
  나. 과업내용 : 내·외부 인테리어 변경, 회의실 증설, 각종 설비 설치 등
      ※ 세부내용은 “과업지시서” 참조
  다. 계약방식 : 제한경쟁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공동수급 불가)
  라. 추정금액 : 일금칠천만원(₩70,000,000-)이내, 부가세포함
  마.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이내

 

2. 입찰 참가자격
  가. 제안대상 사업의 수행이 가능하고 나~마항에 해당되는 업체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다. 실내건축공사업으로 업종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당해사업과 유사한 사업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사업실적증명서 제출 필수)
  마.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북도에 둔 업체


3. 사업제안서 제출 및 낙찰자 결정 등
  가. 공고기간 : 2018. 5. 23(수) ~ 2018. 5. 30(수)
  나.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① 마감일 : 2018. 5. 30(수), 18:00까지
    ② 제출처 : 광주광역시 서구 대남대로 465(농성동, 상공회의소빌딩) 2층 협력사업본부
    ③ 사업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별도로 작성하여 제출(단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밀봉·날인)
  다. 사업자 선정
    ①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를 준용하여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 단, 기술능력평가 및 산출가격 평가 비율은 80:20으로 함
    ② 기술능력평가는 우리회의소에서 별도로 구성한 평가위원들의 심의절차를 통해 평가함
  라.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협상내용과 범위, 가격의 협상, 협상기간, 계약체결 및 이행 등에 관해 우리회의소가 특별히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를 준용함
    ① 제안서 기술평가 점수가 68점(8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② 제출한 사업제안서 및 금액 등은 계약협상 과정에서 일부 조정될 수 있음
  마. 사업제안서 평가
    ① 일  시 : 추후공지
    ② 장  소 : 광주상공회의소 회의실
     ※ 평가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사항은 제안업체에 별도 통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해야함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5. 입찰의 성립 및 무효
  가.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의 규정을 준용함
  나. 사업자가 제출한 압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하지 못함
  다.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라. 예정금액을 초과하는 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제안서는 무효로 함


6. 입찰참가 관련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서식 제1호]
  나. 입찰참가 서약서 1부[서식 제2호]
  다. 제안서 7부 및 전자파일(USB 또는 CD) 2개(제안서 및 도면)
    ※ 제안서에 업체 일반현황(신용등급 포함) 및 연혁, 자본금 및 매출액, 유사사업 수행실적, 투입인력계획, 관련 도면 및 디자인 시안 등 포함
  라. 가격제안서[서식 제3호] 및 가격산출 세부내역서 각 1부 (밀봉 및 날인)
  마. 기타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추가 제출
    2)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또는 입찰보증금 입금영수증 1부
    3)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4)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제4호]
    5) 투입 인력 계획[서식 제5호]
    6) 최근 3년간 사업수행실적[서식 제6호]
    7) 실적 증명서[서식 제7호]
    8) 자본금 및 매출액[서식 제8호]
    9) 최근 3개년도 재무재표
    10) 신용등급 확인서
    11) 행정처분내용[서식 제9호]
    12) 공사건설업 등록(면허)증 사본 1부
        : 실내건축공사업으로 업종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
    13) (대리인 제출시) 위임장[서식 제10호]

 

7.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직접방문 접수만 인정함(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사업 신청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안서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라.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자료는 제안서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마.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함
  바. 인감도장의 누락 및 제안서에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 및 계약을 해지 함
  사. 제안서 평가결과의 내용과 협상의 결과는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아. 본 입찰은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음
  자.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름
  차. 문의사항
   ㅇ 광주상공회의소 협력사업본부 (전화 : 062-350-5894, e-mail : cis1219@korcham.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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