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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지자체사업

(광주지방국세청) 민원증명 발급개시 안내
2014-04-21

광주지방국세청 민원증명 발급개시 안내

 

광주지방국세청에서는 청사 주변 납세자들의 민원사무 처리 시  원거리 세무서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사무 처리업무를 개시하오니 회원사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 개시 : 2014년 4월 7일(월)

○ 장소 : 주지방국세청 납세자보호담당관실( 정부광주지방합동청사 14층 )

        ☞ 광주 북구 첨단과기로 208번길 43(오룡동 1110-13)

○ 민원사무

    - 민원증명(일부 민원증명* 제외)

       * 발급 제외되는 일부 민원증명

        (  관할세무서 주무과 확인 또는 의사결정후 발급하는 증명 )

    - 사업자등록(정정,재발급포함)

    - 각종민원서류 접수(신고서, 신청서 등)   

민원업무 처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청 납세자보호담당관실(☎ 062-370-533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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