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보기

정책건의/조사연구

광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HOME HOME > 정책건의/조사연구 > 보도자료

보도자료

광주상의, ‘2018 태국 방콕 식품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2018-02-26

      광주상의, ‘2018 태국 방콕 식품전시회’ 참가기업 모집

 

   광주상공회의소(회장 김상열)는 광주광역시와 공동으로 광주지역 소재 중소기업들의 해외시장진출을 지원하고자 ‘2018 태국 방콕 식품전시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을 오는 3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36개국의 국가관을 비롯해 2,200여 기업이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는 차와 커피 등 음료를 비롯해, 각종 가공식품과 냉동식품, 채소류, 해산물 등 모든 식품과 식품서비스가 총망라되며, 다수의 국내 기업들이 전시회에 참가하여 자사 제품을 전시하고 바이어들과의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회 참가 지원대상기업으로 선정되면 전시회 참가비의 80%, 참가자 항공료의 70%(최근 3년 이내 참가기업은 50%), 바이어 상담을 위한 통역료 100%와 편도 물품 운송료 100% 등을 지원받게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광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www.gjcci.or.kr/)에서 참가신청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 등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문의. T. (062)350-5862) 

 

   광주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아세안 시장의 경우, FTA 체결과 한류열풍 등으로 우리 기업의 진출이 보다 용이해졌으며, 최근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어 이번 전시회 참가가 지역 기업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도 광주광역시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지역 기업이 해외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