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공회의소는 회원기업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있습니다.
교육정보
강좌명 | 급여담당자가 알아야 할 노무관리 실무강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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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기간 | 2018. 02. 26 (월요일) 14:00~18:00 |
접수기간 | 2018. 01. 29 (월요일) ~ 2018. 02. 22 (목요일) 09:00~18:00 |
접수방법 | - 인터넷접수 (신청 0 / 정원 0) 신청확인 - 팩스접수 062-350-5899 |
교육 상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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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회의소에서는 급여관리자 및 담당자들이 임금, 각종수당 및 퇴직금 등에 대한 정확한 법적 개념과 다양한 실제 사례 실습을 통하여 기업의 합리적이고 적정한 급여관리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시간외 수당, 최저임금, 퇴직금 계산 및 임금대장 작성 실습 과정 』에 대한 교육을 다음과 같이 개최코자 합니다.
※ 우리 상공회의소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을 하오니, 참가신청서 상단에 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인적사항을 정확히 기입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세금계산서는 교육당일에 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E-Mail로 발송됩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18년 2월 26일(월) 14:00~18:00 (4H / 1일) 2. 장 소 : 광주상의 지하 1강의실 3. 대 상 : 회원업체 인사 및 노무담당자 4. 강 사 : 김관민 노무사(정동노무사그룹 대표) 5. 내 용 : 첨부파일“교육내용”참조 6. 교 육 비 : 66,000원/1인(교재대 포함, 회원사(회비납부업체)는 무료, 타상의 납부업체는 50% 감면(33,000원)) (부가세포함, 전자세금계산서발행) 7. 참가신청 가. 접수기한 : 2018년 2월 22일(목)까지 나. 접수방법 : 수강료 납부, 참가신청서 전송(FAX : 062-350-5899) - 광주은행 107-107-000132, 광주상공회의소 - 입금은 반드시 업체명으로 해 주시기 바람. (전자세금계산서 발행함) 8. 문 의 처 : 광주상공회의소 협력사업본부 (TEL:350-5893, FAX:350-58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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